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반인들이 주식으로 돈 벌수있는 방법

재테크

by 5comma 2019. 8. 7. 04:34

본문

지난번 부자들의 주식 투자법에 이어서

 

현재 시점에서 일반인들이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나의 게임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식은 가치와 가격의 차이를 이용하여 돈을 번다.

 

그리고 내가 업으로하는 분야에서 싸워야 한다. ex.) 창업분야, 중국시장

개인이 투자에 성공한다는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내가 잘 아는 분야에서 공부를 정말 많이 하고 사업보고서정독, 재무제표 분석, 주담 통화, IRGO사이트 등에서 자료 받아서 꼼꼼하게 분석해서
돈을 벌 때 확실하게 많이 벌어야한다.

(승률 60% 게임에 100회 투자 시 돈을 딴 사람의 확률은? 5%)

 

일반인들이 주식으로 돈 벌 수 있는 방법 다른 여러 방법들이 많겠지만 내가 확실하게 아는 범위 안에서 크게 3가지만 말하자면

 

첫 번째: 신규상장종목을 보호예수가 풀리는 시점부터 추적하면서 정배열로 돌렸을 때 중기 투자를 50프로 이상씩만 먹고 나오는 전략을 쓰는 방법도 있다. 

 

두 번째: 내가 차트 해석을 잘한다 하면 하루에 3000만 원 미만으로 단타 치는 방법도 있다. BUT 이건 엄청난 스킬이 필요

하다. 

마지막으로

주식을 정통으로 배우며 하고 싶다면 3저일 때만 하세요.

여기서 3저란 저성장, 저유가, 저물가 일때 시장은 바닥일 겁니다.


-그러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을 기준으로 섹터별로 3개 종목을 분산 투자해서

시장에서 유동성이 풍부해지고 금리를 올리면 그때부터는 경기가 과열권에 들어왔다고 보고 매도하면 됩니다.

 

 

그리고 시장 가격에 사서 미래의 어느 시점에 판다는 것은 모든 일반인들이 잘할 수 있는 게 아닌 거 같다고 100% 확신한다.

꼭 사야 되는 주식만 사고 망설여지면 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자

 

3저 저성장. 저유가. 저물가 일 때 시장은 바닥일 겁니다.

그러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을 기준으로 섹터별로 3개 종목을 분산 투자해서 시장에서 유동성이 풍부해지고 금리를 올리면 그때부터는 경기가 과열권에 들어왔다고 보시고 매도하시면 됩니다.

 

내가 확실하게 아는 범위 안에서 종종 재테크 카테고리에 주식 관련 업로드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